TV조선 유랑닥터

TV조선 유랑닥터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5-05-14
제목 [유랑닥터 병원 사례자 소개] 뺑소니 사고 후 신경 손상, 극악의 통증 _13화 강원 정선편
등록일 2025-05-14 09:03:11

 

안녕하세요. 서울안강병원입니다.

이번에 유랑닥터가 찾아간 곳에는 서로의 삶의 무게를 함께 견뎌내고 있는 부부가 있었습니다.

 

 


 

남편 김학권 어르신은 30년 전, 예고 없이 찾아온 뺑소니 사고로 몸이 크게 망가졌습니다.

말로 다 할 수 없는 지옥 같은 통증이 어르신의 일상을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내인 신춘자 어르신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왼쪽 어깨 통증과 양쪽 어깨의 불균형으로 작은 일상조차 마음대로 할 수 없었죠.

그렇게 두 분은 서로를 부축하며 힘겹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먼저 아내 신춘자 어르신의 치료가 시작되고...

 

 

 

곧이어 남편 김학권 어르신의 치료도 시작되었습니다.

 


 

 

유랑닥터 안강 원장님은 남편 어르신의 상태를 누구보다 깊이 살폈습니다.

 


 

 


“하루만이라도 통증 없이 편히 잠들고 싶어요.”

그 간절한 바람을 이루어 드리고자 유랑닥터는 모든 집중과 정성을 다해 치료에 나섰습니다.


 

 


치료를 마친 뒤 두 손을 꼭 잡고 유랑닥터 앞에 선 부부.

남편 어르신은 믿기지 않는 듯 말씀하셨습니다.

"통증이... 없어요." 언제부터였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매일을 통증과 싸워왔던 어르신이 드디어 고통에서 벗어난 순간이었습니다.

 

 

 

게다가 아내 신춘자 어르신 역시 양쪽 어깨를 번쩍 들어 올리며 더 이상 아프지 않다며 활짝 웃으셨습니다.

그저 평범하게 일하고, 함께 웃는 것조차 힘겨웠던 부부에게 유랑닥터가 통증 없는 일상을 선물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유랑닥터는 길을 떠납니다 병원에 오기조차 힘든 곳곳의 어르신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서울안강병원 유랑닥터는 오늘도 멈추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언제든 서울안강병원에 예약 및 문의 부탁 드립니다.

어르신들의 여러 사례를 통해 통증이 있는 삶과 없는 삶이 얼마나 큰 차이를 보이는지 몸소 느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서울안강병원은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통증 없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전화 예약: 1899-3210